본문 바로가기

맛집

7년 단골 찐 후 기 수원 맛집 김경자 대구 왕뽈찜 동수원 직영점

728x90
반응형
SMALL

집 앞에 있는 자주 애용하는 수원 맛집 김경자 대구 왕 뽈찜

꽁꽁이에요. 울 집 앞에 있는 김경자 대구 왕뽈찜은 함께 일하는 동료분들을 비롯해 다양한 분들께서 울 가족과 친구들까지 한번 갔다 오면 빠져들어서 계속 가게 되는 그런 곳인데요. 김경자 대구 왕뽈찜 동수원 직영점은 워낙 맛이 좋고 푸짐해서 해물찜이나 아귀찜 좋아하시는 분께 인기가 많아요.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간다고 이곳을 또 못 지나가고 벌써 몇 주에 한 번씩 계속 방문을 하게 되네요. 동수원 병원 옆쪽 송림 빌딩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별도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실 거예요.

오후 7시 분위기입니다. 벌써 어르신들께서 약주 한반 하고 싶어서 삼삼오오 모여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계신 모습인데요. 찜 외에도 파전과 튀김까지 다양하게 식감을 자극하는 음식이 있기에 가서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찜 사이즈별로 가격대가 대부분 합리적인 수준이고 일단 맛도 보장할 수 있어요

특선 메뉴 낙지 파전을 보는 순간 갑자기 전과 동동주가 먹고 싶었지만 이날은 수원 맛집에서 과반수가 해물찜을 원했기에 저도 다수결의 의견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사실 제가 워낙 식탐이 많아서 메뉴 선택권이 없기도 했어요 ㅋㅋ 제가 주문하면 그냥 메뉴판 다 시켜버릴지도 모르거든요 ㅋ 해물찜 소자가 39000원인데요. 저희는 5명이서 소자 2개를 주문했어요.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볶음밥은 주문도 못하고 나왔다는 ㅋ 그 정도로 푸짐했어요.

 

7년째 단골이 항상 동수원 맛집을 이용하는 이유는 바로 푸짐함의 일관성 때문이겠죠.

 

기본 반찬 클래스 보고 가실께요! 일단 미역국 샐러드 장아찌 해초 백김치 그리고 물김치 등등 셀프 코너에 가면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반찬이 한상 제대로 나왔는데요. 한결같이 가짓수를 줄이지 않고 몇 년째 똑같이 나오기 때문에 저희처럼 단골이 많지 않나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일관성이 또 고객들을 감동시키는 거겠죠.

 
 

정갈한 반찬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져서 사진을 계속 찍게 되더라고요

제가 김경자 대구 왕 뽈찜에 가면 무조건 리필 기본으로 해서 먹는 게 바로 동치미인데요. 매콤한 찜과 궁합이 엄청 좋고 짜지 않아서 무한 흡입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반찬이 하나같이 맛이 한결같다는 사실이죠. 근데 이날은 미역국은 좀 짜더라고요. 그래도 뭐 이 정도면 흡족한 서비스 반찬이었답니다.

 
 
 

김경자 대구 왕 뽈찜도 프랜차이즈인 것 같은데 수원은 직영점이라고 하네요. 여기저기 아마 많은 지점들이 있겠지만 유독 수원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는 일관적인 푸짐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곳과 비교가 안되는 그런 푸짐함은 매번 갈 때마다 느끼는 점이랍니다.

식탐을 무한 자극하는 그런 메인 메뉴 등장으로 배고픔이 무장 해제되었어요

짜잔! 어찌 보면 인스타 갬성까지 묻어나있는 커팅 된 오징어 비주얼과 해물의 모습인데요. 매콤함이 남다르고 푸짐함은 둘째가라면 서러운 그런 느끼며? 콩나물과 야채와 다른 해물의 양과 맛도 신선함과 쫄깃함을 고루 갖춘 그런 느낌이라 어느 하나 버릴 게 없는 완벽한 조합의 음식이었어요.

 

 

밥 한 그릇 뚝딱할 것 같은 술안주로도 제격인 해물찜 비주얼 대박이죠!

화려하고 통통한 오징어 비주얼이 마치 밥 한 그릇을 뚝딱할 수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죠? 크으!! 술안주로도 제격일 텐데 이날 저와 동료들은 정직하게 정말 해물찜만 먹었다는 사실ㅋ 그리고 일단 찜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걸로 배를 채우고 싶지 않았어요. 약간의 풀 향기도 나면서 감칠맛 도는 그런 간과 기가 막힌 식감과 향의 조합을 느끼실 수 있어요.

 

이렇게 통큰 오징어 한 마리를 주다니! 진심 대박입니다

오징어 겉면만 화려한 줄 알았는데 자른 단면도 엄청 튼실하지 않나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중에서 이런 비주얼의 오징어를 사려 한다면 엄청나게 비쌀 건데 이렇게 통 큰 오징어도 한 마리 투척해 주시는 센스! 정말 감동입니다. 자르자마자 제가 미친 듯이 달려들어서 반은 넘게 먹은 건 안 비밀입니다 ㅋ

 
 

갖가지 해물 맛이 모두 살아있고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수원 맛집 해물찜에 들어있는 해물 종류도 정말 엄청난데요. 새우, 아구... 음 그다음에는 해물에 대한 지식이 짧은 관계로 이름은 까먹었고 여하튼 뭔가 입에서 육즙 터지는 거랑 미끄덩거리는 식감의 해물과 뼈가 많은 해물 등등 해물탕에 들어가는 웬만큼 유명한 해물은 다 들어간다고 볼 수 있고요. 정말 콩나물 양도 푸짐해서 해물 한 점 먹을 때마다 곁들여 먹기가 정말 좋답니다.

 

푸짐함과 신선함을 두루 갖춘 동수원 맛집이랍니다

새우랑 오징어랑 여러 해물 튼실한 것 좀 보세요. 보는 내내 입맛을 다시게 하는 것은 아마도 항상 먹어도 똑같이 맛있는 그런 느낌 때문에 아닐까 싶었는데요. 사실 3명이서 먹기에도 약간 벅찬 느낌의 양이어서 이날은 우리의 피날레 볶음밥을 먹지 못했네요. 이렇게 아쉬울 수가! 헉 담에는 배를 좀 더 비우고 가야겠다고 다짐하면서 왔답니다.

 
 

7년째 단골이 저의 찐 맛집 인증! 사실 제가 아는 모든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그런 곳이라서 벌써 2번째 포스팅을 올리는 건데요. 집 앞이라 저는 접근성도 쉽고 가성비도 좋고 맛 또한 좋아서 자주 애용하는 편이랍니다.

 

동수원에 이만큼 해물찜 잘하는 맛집이 또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인심 좋은 사장님의 셀프 바를 끝으로 맛집 후기를 마무리해 볼까 하는데요. 역시 본점이기에 기본을 더 지켜서 하는 것 같아요! 수원에서 얼큰한 해물찜을 푸짐하게 즐기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김경자 대구 왕뽈찜 동수원점을 강추합니다.

 

허벌라이프 꽁코치의 맛있는 다이어트는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