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계동 술집 그랜드동경 이자카야 단체룸 완비한 회식 장소

728x90
반응형
SMALL

인계동에 사실 대부분의 식당들이 작은 편이라서 단체 모임이나 회식할 만한 장소 찾기 쉽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프라이빗 룸부터 단체 룸과 널찍한 홀까지 완비한 인계동 술집 리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원래 도쿄술집 인계점이었는데 상호 변경과 함께 리뉴얼 했다고 하더라고요. 뭔가 그랜드 동경 하니까 그랜드 하얏트 느낌도 나고 웅장한 식당의 느낌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08번 길 49, 2층 그랜드 동경

전화번호: 031.235.1045

예약문의: 010.2471.1045

영업시간

월화 5시~1시

수목금토 5시~2시

일단 룸은 최대 7명까지 들어가는 곳과 8명 이상 받는 곳이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10만 원 이상 술 포함해서 주문하면 안에 있는 주류냉장고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번거롭게 직원 부르는 일은 없겠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둘이서 데이트하는 거라 이날은 룸은 이용하지 않았지만 담에 단체로 모임 할 일 있으면 이곳에서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회식장소로 찜콩하고 본격적으로 메뉴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사케 30% 할인 이벤트

신메뉴: 전어회 무침 25,000원

김치오뎅나베: 23,000원

가리비 치즈구이: 27,000원

일본식 화요? 비잔 클리어: 45,000원

일단 신메뉴가 출시했다고 해서 봤더니 제철에 먹기 딱 좋은 전어회무침이 있네요. 워낙 전어는 제철에 미친 듯이 먹는 편이라서 먼저 주문했고요. 가리비 치즈구이가 블로그 리뷰에 많이 올라와서 그것도 일단 주문했고요. 나머지는 국물 하나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주문하다 보니 일본 스타일의 화요가 있다고 해서 막 주워 담아서 보니. 하핫~ 10만 원 넘었네요. 룸으로 갈 걸 그랬나 생각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매장이 넓어서 이런 태블릿 메뉴판을 필수로 있어야겠더라고요. 사케 30% 할인 이벤트는 담 기회에 이용해 보는 걸로 ㅋ

비잔클리어라는 술은 생소해서 물어보니

화요 맛과 비슷하긴 한데 용량이 더 크다고 하더라고요.

진로 토닉과 레몬과 얼음이 함께 나온답니다

일본 소주이긴 한데 회랑도 잘 어울리고 해산물과 먹기도 좋은 술이에요. 도수는 25도인데 용량은 소주 2배 정도 되니 화요보다는 좀 더 오래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개인적으로 인계동 이자카야 그래도 동경에서 비잔클리어를 마시면서 제가 느낀 점은 약간 뭐랄까 원소주 같기도 하고 약간 그런 향기가 있는 느낌? 사실 월계관 사케 만든 곳에서 만든 소주라서 일본 감성을 더욱 살린 것 같아요. 일단 온더락에 먹어도 목 넘김이 깔끔한 편입니다. 저는 그래도 토닉워터 섞는 게 좋더라고요.

 
 
 

기본 안주는 콩과 새우과자입니다

새우과자 리필해서 드시는 분들 많이 있던데 물어보니 기성품이 아니고 직접 신선한 기름에 튀기는 거더라고요. 역시 기본 안주에도 심혈을 기울였네요. 저는 에다마메 광팬인데 이걸 어쩔~~ 이것도 계속 리필해서 먹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짭조름한 게 완전 술안주로 제격이던걸요. 한번 중독되면 절대 헤어 나올 수 없는 그 맛~ 오우., 기본 안주 리필하고 싶을 때 태블릿 메뉴판 이용해도 되니 진짜 좋아요. 눈치 좀 덜 보임 ㅋ

 
 
 

김치 오뎅 나베 등장이요!

일단 기본적으로 일본식 오뎅 구성이네요. 꼬치 오뎅과 위에 올라간 팽이버섯 쑥갓 등 뭔가 깊이가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무엇보다 오뎅 퀄리티가 다른 곳과 많이 다르네요. 기본적인 스타일이 아니라 생선 함량이 높은 어묵을 사용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흰 살 생선, 생선 두부, 사쯔마 등 뭔가 전통이 살아넘치는 어묵 스타일인데요. 저도 집에서 가끔 오뎅탕 해먹으려고 찾아보면 진짜로 생선을 갈아서 만든 오뎅은 몇 개 안 들었는데 비싸더라고요.

 

김치와 다양한 어묵의 궁합이 인상적이었어요

국물도 육수를 직접 우려낸듯한 깔끔함과 김치의 칼칼함 그리고 꼬치어묵까지 이거 하나만으로도 소주 한 병 그냥 클리어 될 것 같은데요. 저는 국물보다는 고기를 좋아하는지라 본연의 어묵 맛을 느끼는데 집중해 보았어요. 일단 찰짐과 꼬들꼬들함 그리고 간이 세지 않아 담백함까지 갖고 있었는데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오뎅과는 차이가 있었고요. 퀄리티가 진짜 남다른 고퀄이더라고요. 김치도 숙정 정도가 좋은지 적당히 새콤하면서 칼칼함까지 모두 느낄 수 있네요. 밥 말아먹고 싶었지만 꾹 참았답니다.

 
 
 
 
 
 
 
 
 

다음으로 인계동 술집 그랜드 동경에서 등장한 메뉴는 바로 전어 회무침이었어요

새꼬시도 있고 회도 있는데 저는 일단 회가 좋아서 가시가 덜한 회 무침으로 선택했답니다. 안에 날치알이 송송 올라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일품일 것 같네요. 야채와 전어의 조합은 일단 합격이었고요.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전어 크기가 너무 컸다는 점 ㅋㅋ 뭐 여기 스타일이니 그럴 수 있다 생각합니다. 초고추장과 야채와 큼직한 전어회가 조화롭게 잘 버물어져어 나왔더라고요.

 
 

시즌 메뉴로 출시했다고 해서 저희한테는 특별히 하트 뿅뿅도 날려주셨네요

전어는 제철에 먹어야 맛있잖아요. 특히 싱싱함이 남다른데 그걸 실제로 확인할 수 있게 저희만을 위해서 특별히 깻잎 위에 전어의 내추럴한 상태 그대로를 보여주셨네요. 오우 갓 잡은 듯한 느낌의 전어라서 더욱 싱싱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냥 깻잎하고 양파 전어 날치알 그래도 한입 먹었는데 식감이 예술이네요. 별다른 양념 없이 먹어도 그냥 고소함이 살아있습니다.

 
 
 
 
 
 
 
 

다음으로 가리비 치즈구이!

이거 많은 분들이 주문하시던데요

저도 그래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음.. 가리비 치즈구이는 약 10개 정도 되어 보이는데 일단 칠리소스를 아래쪽에 입히고 치즈를 얹어서 맛있게 구운 느낌이었어요. 근데 이거 드실 때는 가급적 빨리 드셔야겠더라고요. 나중에 치즈가 좀 굳기 때문이죠. 치즈가 말랑할 때 먹어야 하기에 저희는 빠른 속도로 클리어했답니다. 인계동에 가리비 치즈구이 파는 술집이 꽤 있는데 제가 먹어본 것 중에는 가장 신선하고 치즈 양도 꽤 많았습니다. 조개구이 전문점도 아닌데 안주 클래스는 꽤 횟집이나 해산물 파는 곳 수준으로 퀄리티 관리를 잘하는 이자카야네요.

 
 

인계동 술집 중에 단체 회식하기 좋은 넓은 이자카야 찾고 계신다면?

그랜드 동경 어떠세요?

평일에는 회식 손님들도 많이 찾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규모가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즐기기 좋은 것 같고요

사케 30% 이벤트 중이라서 평소에 자주 접할 수 없었던 사케를 저렴한 가격에 즐기기 좋아 보여요

간바레 오또상도 할인 후 인계동에서 가장 저렴한 것 같네요.

저는 쿠로마츠센주 좋아하는데 그것도 할인 후 5만 원대인데,.. 그럼 정말 즐길만하죠.

남은 비잔 클리어는 집에서 토닉워터와 함께 먹으려고 포장해 왔습니다.

다른 이자카야 대비 확 트인 홀 테이블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게 술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