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천연발효종 빵 맛집 진루아쏘 커피 베이커리 카페

728x90
반응형
SMALL

가평에 정말 굵직한 베이커리 카페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이날은 하남으로 점심을 먹으러 가는 날이었는데 왠지 모르게 아침부터 커피가 당기더라고요! 진 루아쏘 커피라고 지나가다 보니 엄청 큰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빵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울 아들이 가고 싶다고 해서 일단 한번 들어가 보았는데요. 오호~~ 저는 사진 찍기 좋은 맛집이라서 맘에 들었고... 울 따쿤은 커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요.. 그리고 울 아들은 빵 맛있다고 계속 미소를 짓더라고요!

 

커피도 친환경 유기농 발효한 커피를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가평 베이커리 카페 맛집에요. 스페셜 원두를 할인행사할 뿐만 아니라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창업도 도와준다고 하니 카페 창업 관심 있는 분들은 알아보시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전국에 카페가 너무 많아서 사실 권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아이템만 잘 장착한다면 승산이 있다고 봅니다.

전체적으로 복합 문화공간 같은 느낌을 주는 루아쏘 커피는 일단 포토존도 다양하고 테이블도 많을 뿐만 아니라 다트와 같은 아이들 체험할 거리와 더불어 단체 모임 할 곳도 꽤나 많더라고요! 평일 낮이었는데도 주부들이 모임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주말에는 완전 사람들이 줄 서서 먹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8시 ~ 22시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763

가평에서 수원 가는 길 쪽 대로변에 있었고 주차장도 엄청 넓었어요

 
 

 

사실 빵을 사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아들이 보고 집에 할아버지 드릴 것을 사가자고 해서 몇 가지 담아 보았는데요.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빵은 워낙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예상은 했었지만 한 3개 정도 담으니 2만 원이 훌쩍 넘더라고요. 대파빵 7천 원, 에멘탈화이트빵 5천 원 등등 기본 빵 가격대는 5천 원 이상이라고 보면 돼요.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다 보니 유기농이라든지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소화가 잘 되는 빵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빵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원료가 좋으니까요^^

크로아상 플레인이 5천 원 정도 하는데 일단 가평 베이커리 카페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빵 향기에 취해서 아마 구매하지 않고서는 절대 버티지 못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마들렌도 6,500원 정도 하네요. 요즘에는 디저트 값이 밥값보다 비싼 분위기~ 따쿤이 커피 두 잔에 음료 한잔 주문했는데 19,000원이었거든요~ 하핫

 

울 딸아이가 먹고 싶어 했던 소금 빵과 울 아들이 먹고 싶었던 치즈 모닝 그리고 아버지 좋아하는 빵을 한두 개 정도 더 담았는데 또 2만 원ㅋ 그래서 아침부터 진루아쏘에서 4만 원 플렉스 했습니다. 하하~ 요즘 카페 가면 이 정도는 기본으로 드시는 거죠?

 
 

소금 빵을 비롯해 유명한 빵들도 많이 있었어요

시오 빵은 쫄깃하고 담백했는데 울 딸이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크크 역시 천연발효종을 써서 그런지 먹고 나서도 확실하게 소화가 잘 되고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크기도 큰 편이라서 가격 대비 만족도도 높답니다. 쫄깃함이 살아있는 빵을 즐기시려면 이렇게 발효가 잘 된 빵에서만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빵 장인들은 가평 맛집 주변에 다 밀집되어 있다는 느낌이네요.

 
 
 

대부분 다 비슷한 가격대의 음료에요

기본 음료 가격대는 6천 원대이기 때문에 사실 싼 편은 아니에요~ 커피 맛은 그래도 좋았다고 울 따쿤이 그러네요! 음료도 실제로 과일을 갈아서 만든 것 같이 농도가 진하답니다. 가평 베이커리 카페 한 2~3군데 다녀봤는데 대부분 다 비슷한 가격대로 음료를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일반 빵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맛이 없는데요! 진루아쏘 베이커리는 20~30초 정도 돌리면 쫄깃하게 드실 수 있다고 해용!

 
 

전자레인지에 데웠을 때 맛있는 빵은 진짜 좋은 원료로 만든 거예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웅장한 느낌을 주죠? 한참을 앉아서 수다떨기 좋은 공간인듯했으나 우리는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서 후다닥 음료를 마시고 돌아왔답니다. 빵을 주문하면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는데 훨씬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느니 매장 내에서 직접 드시면 좋겠죠. 집에서 드실 때도 전자레인지 돌리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곳곳에 저를 공주로 만들어줄 포토존이 가득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사진 삼매경! 곳곳에 럭셔리하기도 하지만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포인트를 잘 주었더라고요! 그리고 화분과 대리석 조명의 궁합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거울만 보면 사진 찍으려고 하는 저를 보다 못해 따쿤이 결국 한 장 장 찍어 주었답니다. 얼마 전 염색한 핑크 헤어는 온데간데없어지고 ㅋ 저는 다시 금발로 변신했어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갖추어야 할 최소 요건은 다 갖춘 곳이에요

와이드 앵글로 잡고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 가평 베이커리 맛집 진루아쏘에서 인 씨 되는 건 시간문제랍니다. 어쨌든 저는 이날 인생 사진만 한 10장 정도 건졌는데... 그걸로 만족합니다. 사실 가평 쪽에는 주차 편하고 커피 맛 평균 이상이고 경치 좋고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 몇 가지 있으면 손님들 끄는 것은 시간문제이겠더라고요!

 
 

곳곳에 사진 찍을 포인트가 많은 가평 진루아쏘! 집으로 가는 길목에 있다면 한 번쯤은 들려 불법 한 곳입니다. 저처럼 허기질 때 간다면? 너무 많이 플렉스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

 

허벌라이프 꽁코치의 맛있는 다이어트는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