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테무(Temu) 쇼핑 에어프라이어 무료 사은품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모델명도 없고 사용설명서만 있는

에어프라이어입니다 ㅋ

 

총 20개를 테무(Temu)에서 받았는데

무료 사은품이라고 쓰여있는 거는

포장도 그렇고 이렇게

배송의 흔적을 고스란히 나타내는군요

인터넷에서 얼마나 하나 찾아보려고 했지만

모델명이 없는 관계로

테무 브랜드 에어프라이어라고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네요

 

노브랜드입니다

완벽한 노브랜드 ㅋ

 

그래서 사실 별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기대한 것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아이템이어서

은근 기분이 좋네요

예전에 갖고 있었던 에어프라이어보다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이긴 하지만

사용성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Temu는 친구만 잘 초대해도

다양한 사은품을 무료로 주는데요

 

처음에 프로젝터를 비싼 거를 골랐더니

그 이후부터는 쭉쭉

낮은 걸로 안내를 해주면서

다섯 번째는 울 대박이 옷을

골라 보았어요 ㅋ

 

그런데 다시 가격을 확인하려고

들어가면 가격은 알 수 없고요

모델명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단 사용설명서는

싸이트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파일 첨부에어프라이어.pdf

.

뭐 일단 전압 문제나 기기에

사용 문제는 전혀 없어 보여서

통을 깨끗하게 씻어서 만두와

엊그제 사서 남은 전을 조리해 보았어요

테무 무료 사은품 에어프라이어 위에를

보시면 이렇게 고기, 닭고기,

생선, 해산물 등등

시간대가 전부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과 왼쪽에 음식 버튼이 따로

있는데요. 저는 그냥

간편하게 Meat 버튼을 눌렀어요

온도는 약 190도정도 되고

시간은 20분 정도로 Pre-Setting 되네요

사실 뭐 중간중간 꺼내어서 뒤집어 보기 때문에

테무 무료 사은품 에어프라이에서

그다지 많은 기능은 필요 없어 보입니다.

 

다만 오븐보다는 조금 조리시간이

빠르고 전기세가 좀 덜먹는다는

그런 장점이 있네요

 

 

몇 가지 주의사항만 잘 숙지하면

노브랜드 테무 무료 사은품이라도 할지라도

문제 해결이 가능한데요

 

제품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전원을 확인하시기 바랄게요

 

재료가 에어프라이어에서 잘 익지 않는 경우

바구니에 비해 음식이 좀 큰 경우

잘게 잘라서 넣음 된다고 하네요

 

혹은 온도가 낮을 수도 있고요

 

아님 조리시간이 짧을 수도 있으니

 

테무 무료 사은품 받으신 분이라면

이점 유의하시기 바랄게요.

 

일부만 익지 않는 경우도 있죠?

그런 경우에는 뒤집어가면서 조리를 하는 게 좋고요

윗면이 엇갈려서 놓여있다면

이것도 떼어주시는 게 좋습니다.

 

혹시라고 바구니가 부드럽게

기기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다면

혹시라도 바구니에 음식을 너무 많이 넣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집에 에어프라이어 전용 유산지가 있어서

이거를 먼저 깔고 조리를 시작해 보았는데요

만두를 겹치지 않고 깔려고 했더니

만두가 얼어서 안에 넣고

중간중간 뒤집어 주었어요

개인적으로 테뮤 무료 사은품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할 때는 기름을 조금

치는 게 훨씬 더 조리가

잘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에어로만 튀기는 경우 확실히

딱딱해서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더라고요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이렇게 시간이 표시가 되고요

옆쪽으로

칩스 미트 너트 피자

이렇게 4가지 프리셋 기능이 있고요

 

그중에 비슷한 류의 음식을

선택하면 시간과 온도는

자동 설정됩니다

 

기본 19분 설정이 되었는데요

전 한 10분 정도 지났을 때에

만두가 겹친 부분을 잘 떼어내고

편평하게 한 다음에 다시 10분 정도

더 구워보았어요

 

그리고 남은 전 2조각도 이 타이밍에

데우는 용도로 넣었고요

좀 더 바삭하게 튀겨 보았습니다

사실 무료로 받은 거라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지난번 프로젝터 이후로 또 한 번

만족감을 선사해 주는 그런 아이템이네요

 

작동 방법도 정말 초 간단할 뿐만 아니라

음식도 한국 제품 못지않게

맛있게 잘 구워집니다.

 

무엇보다 전기도 220볼트라서

다로 변환기가 필요가 없어요

 

혹시라도 연기가 나는 경우에는

오일을 많이 부었는지 혹은

음식에 기름이 많은지 확인하면 되는데

그렇게 기기상 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오지랖이 넓어서

널리 테무를 알리고

무료 사은품 받기에 도전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테뮤공짜사은품 받으러가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