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쇼레이어드 바디스프레이 화이트 머스크 신라인터넷면세점 플렉스

728x90
반응형
SMALL

5월에 다녀온 싱가포르 여행으로 정말 많은 포스팅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면세점에서 득템한 제품 중에 이번에 리뷰하는 제품은 바로 화이트 머스크 바디스프레이인데요. 사실 저는 바디샵꺼를 많이 썼는데 이번에 정말 착한 가격대에 나온 것이 있어서 한번 써보기로 했어요. 안타깝게도 국내에서는 판매가 되지 않고 해외 구매만 가능한데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활용하면 가격대도 착할 뿐만 아니라 대용량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절호의 찬스가 아닐까 싶네요.

 

임직원 할인과 적립금 적용으로 총 26,798원에 결재 완료했습니다

이날 산 다른 쇼핑 정보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미스 그린 반지와 퍼블리비컨 선글라스 모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해서 강추하고 싶은 아이들이에요. 특히 미스그린 반지는 계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면 정말 좋더라고요

일단 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 향기는 약간 지속력도 오래가고 향도 센듯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요. 쇼레이어드의 바디스프레이는 은은한 향기가 오래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일본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그런지 약간이 오리엔탈적인 요소도 담겨 있는 것 같아요. 100ml 대용량인 게 이래저래 할인받으면 실제로 온라인 주문 가격보다 3분의 1정도 싸게 구매가 가능하군요.

 
 

화이트 머스크 향 향기에 자스민과 바닐라를 블렌딩해서 부드러운 느낌도 있어요

일단 이런 고민을 가지신 분이라면 강추한다고 하는데요. 첫향과 잔여향이 달라서 고민이 되시는 분들, 쉽게 휴대하고 싶은 분들, 은은한 향기를 원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께 추천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일단 은은한 향기라는 측면에 더욱 한 표를 드리고 싶습니다. 첫 향은 화이트 머스크 향이 가득하지만 끝향은 바닐라 향이 더욱 오래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브랜드 이름에 맞게 쇼레이어드라는 말은 향기를 여러 겹 입힌다는 뜻으로 여러 가지 향을 즐겁게 느낄 수 있지만 기존의 블렌딩한 향수와는 다르게 한 가지로 통일된 향기를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한 2달 정도 썼는데 3분의 1정도 소비되는 걸 보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워낙 활동량이 많아서 땀을 많이 흘리다 보니 보디 스프레이를 좀 과하게 뿌리는데요. 지금까지 한 3개월 쉬지 않고 썼는데 3분의 1정도 쓴 걸 보면 상당히 가성비가 좋아 보입니다. 쇼레이어드 바디스프레이는 국내에서 팔지 않기 때문에 시향이 안된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한데요. 굳이 글로써 설명하자면 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와 바닐라 향이 적절하게 섞여있지만 두 향기가 따로 놀지 않고 마치 새로운 하나의 향기 같은 느낌이 든다고 표현하면 가장 적절한 것 같고요. 몸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라서 자극을 주지 않는 것에 더욱 초점을 둔 것 같습니다.

 

쇼레이어드 향기는 정말 다양하네요! 화이트 머스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향기를 선택해서 고를 수 있는데요.

프레시 페어, 베르가모트 재스민, 캐시 프리프, 샴페인, 다즐링티, 히비스커스, 레몬필, 미스테리우스믹스 등등 다양한 향기를 선택해서 고르실 수 있어요. 이 향기들이 모두 레이어드 되어서 독특한 한 가지 향기를 낸다고 하니 정말 대박이죠? 이번에 저는 화이트 머스크를 선택했지만 다음에는 좀 더 취향에 맡게 산뜻하게 골라야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분사되는 것을 보니 한 번만으로도 강력한 향기가 지속되지 않을까 싶네요.

 

전 일본의 기술력이 정말 대단하다 느낀 것이 바로 뚜껑이 자석처럼 닫힌다는 점이에요

화이트 머스크 보디 스프레이가 뚜껑 부분이 약간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이게 자석처럼 잘 닫히게 되어 있네요. 다른게 아니고 뚜껑을 열고 닫기가 힘들면 안다고 쓰기가 쉬워서 향이 다 날아가는데 그런 점도 고려해서 원터치로 열리고 닫히게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바디 스프레이 중에 단연코 최고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포장 퀄리티가 심플하면서도 합리적이었답니다.

 

향기를 유난히 좋아하는 저에게 은은함을 선사해 준 화이트머스크 바디스프레이

제 생각으로는 신라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훨씬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할 것 같네요. 향기 지속력은 일반 향수에 비해서 오래가지 않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다만 은은함은 계속되는 것 같습니다.

 

허벌라이프 꽁코치의 즐거운 다이어트는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